공지사항

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3년 6월 13일 바보클럽 인재양성콘텐츠랩 정기총회

김성룡
0 797 2023.06.01 05:12

[2023년 6월 13일 바보클럽 인재양성콘텐츠랩 정기총회] 


 - 일시 : 2023년 6월 13일 (화) 오후 6시

 - 장소 : 영광도서 9층


* 알리는 말씀

 호국보훈의 달인 6월을 맞이하여 바보클럽 가족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사)바보클럽 인재양성콘텐츠랩 이사장 강병중, 오랜만에 안부 인사를 드립니다. 

 오랜 기간 코로나19로 인한 국내·외적 활동의 어려움으로 인해 그동안 개최를 하지 못했던 정기총회 및 이사회, 자문위원 합동회의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우리 사단법인이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해왔음을 전 회원을 대신하여 감사드립니다. 

 

 본 행사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되었던 모든 활동에 대한 회고와 미래 방향성에 대한 논의 및 법인의 발전을 위한 의견 수렴 등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회원님들의 소중한 의견과 지도 편달을 바라며 회원 한 분의 격려와 성원이 우리 법인의 발전은 물론 보다 발전적 미래로 나아가는데 소중한 자산이 될 것입니다.


 우리 사단법인의 미래를 함께 생각하며, 회원 여러분께서 많이 참석 주시길 기대합니다. 

 코로나19 상황이 호전되었음을 다시 한 번 더 다행스럽게 생각하며, 다시 한 번 더 여러분들의 격려와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본 행사에 초대되는 귀빈 중에는 우리 법인의 정회원은 아니지만 우리 법인의 발전과 성장에 지대한 공헌이 있으신 분들이 함께 초대될 것임을 참고로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병중

바보클럽 인재양성콘텐츠랩 이사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