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홈 > 커뮤니티 > 가입인사

가입인사

  2024년 4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이름, 사는곳, 나이, 가입동기, 가입경로, 하고 싶은 말, 그리고 프로필 사진이나 좋아하는 사진 올려주세요~^^

no.224 봉사활동에 첫도전
안녕하세요 봉사활동에 늘 관심은 있었으나 경로를 못찾아 이제서야 첫시도를 하는 중학생아이엄마입니다^^ 부산금정구 거주하고 나이는 만45세,인터넷 검색하다가 바보클럽을 발견하고 가입…
채찬주 댓글 4
no.223 가입인사
안녕하세용 사는 곳 부산이구 잘부탁드립니다
정수인 댓글 4
no.222 가입인사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부산 금정구에 사는 박정희라고 합니다. 최근 그림에 관심을 가지면서 벽화도 해보고 싶어 검색하다가 바보클럽을 찾아왔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예또쩡이♡ 댓글 6
no.221 가입인사 드립니다
헌터라는 곳에서 풀뽑기봉사 해왔는데 이제 바보클럽에서 좋은 사람들과 의미있는 봉사를 하고 싶습니다. 봉사는 제가 살아가는 원동력입니다2 탁찬우 짱짱맨~! 그럼 잘 부탁드립니다(꾸벅…
이재현 댓글 7
no.220 안녕하세요 !
평소에 봉사에 관심이 많아서 알아보는 찰나에 바보클럽 이라는 봉사 모임을 알게돼서 인사드립니다 ! 잘부탁드립니다
이의진 댓글 5
no.219 안녕하세요!
바보클럽에 가입하는 첫 발돋움이 설레이네요~ 앞으로 꾸준히 작지만 선한 영향력에 보탬이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이지현2 댓글 5
no.218 안녕하세요
부산에서 봉사활동 할 곳을 찾다가 알게되어 가입했습니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장원우 댓글 5
no.217 반갑습니다
코로나로 봉사활동에 많은 제약이 있었습니다 바보클럽을 통해 봉사활동을 더욱 활발히 하고 싶어 가입했습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진두용 댓글 6
no.216 가입인사드립니다^^
평소 봉사에대해 관심만 가지고있던도중 좋은 기회로 바보클럽을 알게되었습니다. 틈틈히 참석할수있도록 하겠습니다~
홍다정 댓글 4
no.215 가입 인사드립니다.
7~8년전 바보클럽을 통해 교육이수와 활동을 했었습니다. 정신 없는 삶이라는 핑계로 봉사을 잊어 갔습니다. 주변과 봉사를 잊지 않고 살아야 되는 마음으로 다시 다짐하고 들렸습니다.…
이태희 댓글 5
no.214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양산에서 거주하고 있는 21살 정지윤입니다! 검색을 통해서 바보클럽을 알게 되었구요! 며칠전 부산에서 연탄봉사를 하면서 봉사활동에 매력을 느껴 봉사활동을 정기적으…
정지윤 댓글 5
no.213 안녕하세요
잘부탁드립니다
이영숙 댓글 6
no.212 가입합니다^^
이름:이지원 사는곳:양산 가입동기:유기견봉사활동을 해야겠다는 끊임없는 생각으로 바보클럽을 찾게 되었습니다. 가입경로:네이버검색 하고싶은말:안녕하세요.사람이든 동물이든 귀중한 생명을…
이지원 댓글 6
no.211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부산 해운대구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부산쪽에 기부단체를 검색하는 과정중에 우연히 바보클럽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이곳에 와보니 정말 또 다른 따뜻한세계가 있는 것 같아요 마…
태민정 댓글 4
no.210 안녕하세요^^
반가워요..저는기장에 살고있는 37세 한현봉이라고합니다.. 바보클럽이라는 단체는 제가 한 5년쯤 온라인을 통해 알게됐는데 이제야 용기내 보내요..
한현봉 댓글 4
no.209 안녕하세요~☺️
저는 26살 이수민입니다. 사는곳은 양산이고 예전부터 봉사를 너무 하고 싶었는데 방법을 찾지 못하다가 바보클럽을 찾게되어 가입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통해 알게되었어요~
이수민 댓글 4
no.208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문기영이라고 합니다. 해운대구 반여동에 거주하고 28살입니다. 고등학교 졸업 후 지금껏 일만하다 한달전쯤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제 시간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문기영 댓글 3
no.207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부산 남구에 거주하는 28살 정은아라고 합니다. 평소 유기견 봉사를 하고 싶었는데 인터넷에 검색하며 바보클럽에 대해 알게 되어 신청하게 됐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분들…
정은아 댓글 4
no.206 안녕하세요.
연제구에 사는 김정연입니다. 인터넷 검색을 하던 중 바보클럽을 알게 되어 가입했습니다. 활발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김정연 댓글 4
no.205 반가워요
바보클럽에 가입하게되어 너무 좋아요
김가영 댓글 2
no.204 이웃을 위한다는 것
이웃을 위해 일한다는 것 쉽지 않지만 함께라면 더욱 힘이 날거 같습니다 이웃을 위해 일하는 분들 존경합니다~^^
백산영 댓글 3
no.203 안녕하세요 ~
부산에 사는 35살 손정미라고 합니다 봉사활동에 관심이 많아서 찾아보던 중에 바보클럽을 알게되었어요 ~ 활동하셨던것들 보면서 저도 마음속에만 담아놓았던 용기를 내어보려고 합니다 .…
손정미 댓글 2
no.202 안녕하세요~
박수빈이고, 부산에서 대학을 다니는 중입니다~ 남은 대학생활 봉사에도 제 시간 투자해보고자 합니다ㅎㅎ 잘 부탁드립니다
박수빈 댓글 4
no.201 안녕하세요~
29살 윤현정입니다~ 직장인이라 시간없다는 핑계로 미뤄놨던 봉사활동을 다시 시작해볼까 해서 찾아보다가 바보클럽을 알게되었어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윤현정 댓글 4
no.200 바보클럽 사랑! 하나!
반갑습니다. 자주 뵙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동래에 살아요.
탁상달 댓글 2
no.199 안녕하세요 부산사상구 입니다
오래전부터 사진을 취미로하고 있는 직장인 입니다아주오래전 언제인지는 모르지만 우연히 길을가다 홍보게시판에 내가 바보가되면 친구가모인다 라는 글귀가 눈에 띠었습니다퇴근후 도서관에가서…
정인1 댓글 3
no.198 가입인사 드려요~
반갑습니다~ ^^ 바보클럽 응원합니다~!!
산소같은그녀 댓글 2
no.197 안녕하세요
김혁건/부산명지/29/인터넷검색 안녕하세요 부산사는 29살 김혁건이라고 합니다. 늘 타인을 위해서 조금이라도 도움되는 일을 하고 싶다는것을 마음속으로만 생각을 하다가 이번해가 가기…
김혁건 댓글 2
no.196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ㅎㅎ 근데 땀방울은 뭐에요?ㅎㅎ..
지예증 댓글 5
no.195 안녕하세요
부산살고 바보클럽좋아합니다
박재윤 댓글 4
no.194 가입인사 드려요
부산에 거주하는 31살 설영희 입니다 그동안 내내 봉사활동을 하고 싶다는 생각과 관심만 가졌었는데 이제 활동하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바보클럽을 알게됐어요 처음이라 어리벙벙 하고 서툴…
설영희 댓글 4
no.193 부산바보 김도현 입니다. ~♡♡
반갑습니다. 부산바보 김도현 입니다. 사는곳은 부산이고 나이는 마흔 입니다. ^^;;; 가입동기는 평소에도 바보처럼 살아서 나와 내 주변람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해드리는것이 …
김도현 댓글 4
no.192 안녕하세요 이번에 가입한 이혜미입니다.
이번에 가입한 이혜미입니다.사하구 쪽에 살고 나이는 23살이고(한달 후 24.....ㅠㅜ) 봉사활동 하고싶은마음에 여기저기 검색해서 알아보다가 바보클럽을 알게됬어요 잘부탁드립니다 …
이혜미 댓글 4
no.191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부산 해운대구에 살고있는 고등학교 2학년 학생입니다!! 봉사하는것을 정말 좋아하고 뿌듯해해서 1365라는 봉사사이트에서 봉사를 많이 해왔지만 그곳의 봉사활동들은 …
정운주 댓글 5
no.190 안녕하십니까?
안녕하십니까. 이번에 바보클럽에 가입하게된 이근식이라고 합니다. 집은 남구 용당동이고 나이는 27살입니다. 평소 봉사활동에 대해 관심을 가졌지만 이번에 용기를 내어 시작해보려 합니…
이근식 댓글 5
no.189 인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회원으로 가입한 은서엄마 이희영입니다. 71년생이고 구포에 살고있구요 우리딸과 함께 의미있는 일을 하고싶은 마음에 알아보다 바보클럽이 우리랑 잘 맞는 느낌이들…
이희영 댓글 5
no.188 가입인사드립니다^^
세상 한평생 살면서 누군가를 위해서 도우며 인생에 무의미 보단 유의미에 뜻을두며 뿌듯한 삶을 살고싶어서 봉사활동알아보다가 바보클럽을 만나게 되엇습니다.
최지영 댓글 5
no.187 바보클럽과 함께 할수 있어 행복합니다
안녕하세요 ~ 창원에 사는 31살 김나라 입니다. 오태현선생님 소개로 좋은곳을 알게 되어 가입하게 되었네요 ! 좋은 사람들과 함께 좋은일을 할수 있어서 너무 설레입니다. 앞으로 잘…
김나라 댓글 17
no.186 반갑습니다
해운대에 살고 있는 50대 주부입니다. 바보클럽에 가입해서정말 행복합니다.
최연순 댓글 5
no.185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이솔이라고 합니다! 현재 부산 해운대구에 살고있으며 중학교 2학년입니다. 친구들과 다 같이 봉사활동을 하려고 현재 할수있는 활동을 찾던 중 바보클럽을 알게되었습니다. 안…
이솔 댓글 5
no.184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려요~
안녕하세요 김해에 사는 24살 윤예서입니다 봉사활동을 하면좋겠다는 생각에 검색해서 찾아보던중 바보클럽에 들어오게되었구요 열씸히 활동하겠습니당!
윤예서 댓글 4
no.183 안녕하세요~^^
임나영 부산 망미동 29 사느라바빠서 남을위해 살여유가 잠시사라졌었습니다. 이제야 조금 뒤돌아보게되네요ㅎㅎ 가입경로는 한5년전에???바보클럽에서 활동햇었고 다시 활동재개하려고 새로…
임나영 댓글 13
no.182 안녕하세요
간호학과 새내기 입니다 반갑습니다
손유진 댓글 7
no.181 안녕하세요
진해사는 27살홍민석이라고합니다 전부터봉사활동을좀했었는데일이바쁘다보니못하게되서 주말마다라도봉사활동을하고싶어이렇게가입하게됬습니다
홍민석 댓글 8
no.180 안녕하세요
부산사는 25살 정건우입니다 사랑나눔마켓 봉사활동참여했다가 좋은단체인것 같아서 가입했습니다. 열심히 활동해보겠습니다!
정건우 댓글 7
no.179 안녕하세요~~
김해에서 봉사활동을 하려고 찾다가 바보클럽에 가입했습니다~ 28 살이구요 좋은 기회들이 많은것 같은데 도움이 필요한 곳에 가서 뜻깊은 시간 보내고 싶습니다!
강신영 댓글 7
no.178 안녕하세요~ 바보클럽에 가입햇습니당 ㅎ
이름은 성혜나입니다 사는곳은 기장에 살고용 나이는 26살입니당 ㅎ 봉사를 하고싶은마음에 가입하게되었습니다 ㅎ 인터넷으로 찾아보다가 가입하게되엇습니다 ㅎ
성혜나 댓글 9
no.177 가입인사드립니당
안녕하세요 01년생 강수민입니다ㅎㅎ 평소 봉사를 좋아하여 1365사이트를 보고 애광원봉사를 1월13일에 언니오빠친구들과 함께하게되었어요!! 너무 즐거운 시간이고 시간을 내어 바보클…
강수민 댓글 7
no.176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고등학교 입학하는 17살 김도희라고합니다! 진구쪽에 거주하고있고 고등학교 들어가서 꾸준히 열심히 할 봉사활동같은걸 찾아보다가 바보클럽을 알게 되었습니다! 잘부탁드려요 …
김도희 댓글 7
no.175 안녕하세요 ㅎㅎ
밀양에 살고있는 23살 엄재신 입니다 !! 봉사활동을 하고싶어서 네이버에 검색하다가 바보클럽이 눈에 띄어서가입하게 되었습니다. 가벼운마음이아니라 진지하게 임하고싶어요
엄재신 댓글 9
no.174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부산 동래구에 살고 있는 42살 최문선입니다. 마음속에만 있던 봉사를 향한 열정을 실천하고자 봉사단체를 찾다가 가까운 곳에 바보클럽이 있다는 걸 알게 되어 가입하게 되…
최문선 댓글 8
no.173 안녕하세요.
이름은 박필건이구요 88년생입니다. 유기견봉사활동을 찾다가 우연히 발견한 바보클럽인데요, 갤러리 사진 보니 좋은 활동 많이 하시는것 같아 동참하려 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 드리겠습…
박필건 댓글 8
no.172 안녕하십니까!
안녕하십니까. 저는 강원도 인제에서 군복무 중인 23살 공성준 이라고 합니다. 지난 4월 작전에 투입되어서 작전을 수행 중 휴식시간에 인터넷으로 봉사활동을 검색하다가 이곳을 알게 …
공성준 댓글 11
no.171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 가입한 3마리의 강아지 동생이 있는 조유정 이라고 합니다. 부산 수영구에 살고 나이는 18살 입니다. 제 진로가 반려동물쪽이라 봉사할수 있는 곳을 찾다가 이곳을 …
조유정 댓글 6
no.170 최서우입니다
정관.38.밴드검색.봉사하고자 하는 마음이 늘 있었으나 계기가 없었네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감사합니다.
최서우 댓글 7
no.169 안녕하세요 엄태경입니다!!
부산에 연산동에 살고 있는 35세 엄태경 입니다 예전에 연산동에 있을때부터 바보클럽을 알고 있었는데 업무때문에 시간적 여유가 없어 이제서야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유기견봉사 …
엄태경 댓글 11
no.168 가입인사
가입신사 1.이름:이영선 2.나이:1989년생 3.성별:남 4.거주지역:부산 강서구 명지동 5.내용 -. 반갑습니다 고교 및 대학교 시절 봉사활동을 많이했었습니다 취업을하고 안정된…
이영선 댓글 9
no.167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바보클럽에 가입하게된 정승연이라고합니다 잘부탁드립니다ㅎㅎ
정승연 댓글 7
no.166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부산에 사는 박소영이라고 합니다 !! 나이는 29이고 주말을 좀 더 알차게 보내고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 봉사단체 가입은 처음이라 잘부탁드리겠습니다 !! 열심히 …
박소영 댓글 9
no.165 가입인사 입니다~
안녕하세요 부산 사하구에 거주하고있는 28살 윤이상 입니다. 요즘 부쩍 봉사에 관심이 많아져 부산봉사단체를 알아보다 바보클럽을 알게됬습니다. 꾸준한 참여로 많은 도움이 되고싶습니다…
윤이상 댓글 9
no.164 김초롱-의미있는삶을 위한 첫걸음
이름은 김초롱이구요 나이는23살 부산에거주하고있습니다~ 도움이필요한곳에 손내밀줄 아는사람 이되기위해 실행하고자 아이바보클럽의 회원이 되었습니다. 여기있는 따뜻 마음을가진 모든분들에…
김초롱 댓글 9
no.163 반갑습니다~^_^!
김해장유에 사는 23살 김민진입니다. 매번 봉사활동 하고 싶었는데 기회 놓치다가 이렇게 알게되어 너무 좋네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김민진 댓글 11
no.162 안녕하세요
부산진구에 살고있는 33살 김효경입니다. 무료한 주말 보람찬일을 해보자는 생각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김효경 댓글 6
no.161 처음뵙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름은 김관일이고 부산 북구에 살고 있습니다. 나이는 26살이며 학창시절부터 봉사활동에 관심이 많아 일을 하면서 봉사활동을 할만한 단체를 찾던 중 바보클럽을 알게 되었…
김관일 댓글 5
no.160 안녕하세요
부산 북구에 살고있는 27살 정수진입니다 정기적인 봉사 가능하다해서 가입했습니다.잘부탁드립니다.
정수진 댓글 10
no.159 안녕하세요
부산 사상구에살고있는 23살 진예지입니다 유기견봉사센터 알아보다가 바보클럽알게되었네요~^^! 잘부탁드립니다
진예지 댓글 7
no.158 반갑습니다.
  이름:임정훈, 사는곳:부곡동, 나이:75년생, 가입동기:봉사하는 아름다운 마음을 배우기위해, 가입경로:검색, 하고 싶은 말:봉사참여하고싶습니다., 그리고 프로필 사진이나 좋…
임정훈 댓글 6
no.157 가입인사요
저는 수영구에사는 35살 물리치료사 문상경입니다. 봉사활동에 관심이 많아서 친구에게 추천을 받아 가입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문상경 댓글 6
no.156 안녕하세요, 오늘 가입했습니다.
· 이름 : 박혜령· 사는곳 : 부산진구· 나이 : 32· 가입하게 된 동기 : 블로그 이웃 백곰님 포스트에서 아이바보클럽 봉사활동 포스팅을 자주 보다가 이제야 나도 가입해서 기부…
박혜령 댓글 9
no.155 가입인사드립니다~^^
· 이름 : 김도연 · 사는곳 : 부산 · 나이 : 31 · 가입하게 된 동기 : 봉사활동을하고싶다는마음만가지고있었는데 혼자서 어떻게.어디서해야할지도 막막하고..생각만가지고있다가 …
김도연 댓글 9
no.154 가입인사드려요
· 이름 : 정현준 · 사는곳 : 사상구 덕포 · 나이 : 29 · 가입하게 된 동기 :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힘이 되어주고싶습니다 · 가입경로 : 밴드통해 · 하고 싶은 말 :…
정현준 댓글 9
no.153 가입인사
· 이름 :권영진 · 사는곳 : 부산 연제구 거제1동 · 나이 : 38 · 가입하게 된 동기 : 머무 무미건조하고 삭막하게 살아온거 같아서 · 가입경로 : 사이트검색 · 하고 싶은…
권영진 댓글 7
no.152 안녕하세요~
· 이름 : 심성진 · 사는곳 : 부산시 남구 용호동 · 나이 : 30세 · 가입하게 된 동기 :다니던 봉사클럽이 없어져버렸네요ㅠ · 가입경로 : 인터넷 · 하고 싶은 말 : (프…
심성진 댓글 8
no.151 가입인사드립니다^^
· 이름 : 최정이 · 사는곳 : 부산 수영구 · 나이 : 25 · 가입하게 된 동기 : 사회복지사란 꿈을 가지고 봉사활동에 관심이 많아 가입하게됬습니다^^ · 가입경로 : 인터넷…
최정이 댓글 11
no.150 가입 인사 드립니다!
· 이름 : 민병성· 사는곳 : 사상구· 나이 : 25· 가입하게 된 동기 : 봉사활동 시작해보고 싶어서 가입했습니다.· 가입경로 : 검색· 하고 싶은 말 :봉사활동 많이 해본적이…
민병성 댓글 10
no.149 안녕하세요~
· 이름 : 곽유경· 사는곳 : 부산· 나이 : 20· 가입하게 된 동기 : 봉사활동을 하려고 가입했어요.· 가입경로 : 인터넷 검색· 하고 싶은 말 : (프로필 사진이나 좋아하는…
곽유경 댓글 8
no.148 가입인사^^
· 이름 : 안민정 · 사는곳 : 온천동 · 나이 : 41 · 가입하게 된 동기 : 일단가입부터 그럼 할것같아서요 · 가입경로 : 인터넷검색 · 하고 싶은 말 :잘부탁드립니다~
안민정 댓글 9
no.147 가입인사드려요~
· 이름 : 김정화 · 사는곳 : 부산광역시 사하구 · 나이 : 44 · 가입하게 된 동기 : 봉사활동에 참가하고싶어서 · 가입경로 : 네이버 검색 · 하고 싶은 말 : 여러분들과…
김정화 댓글 7
no.146 가입 인사 드려요!
· 이름 : 강진우· 사는곳 : 부산광역시 북구· 나이 : 26· 가입하게 된 동기 : 봉사활동이 좋습니다.· 가입경로 : 인터넷 검색· 하고 싶은 말 : 여러분들과 기분 좋은 마…
강진우 댓글 6
no.145 안녕하세요!!
· 이름 : 민서영· 사는곳 : 대청동· 나이 : 27· 가입하게 된 동기 : 부산에 취업을 하게 되었는데 주말에 여유가 생기게 되면서 그동안 꿈만 꿔왔던 봉사활동을 실천해보기로 …
민서영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