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후기

홈 > 땀바봉사단 > 활동후기

활동후기

IT 서포터즈 행정업무 보조 봉사활동 후기

윤지성
2 1,056 2021.08.25 16:33

안녕하세요. 2021년 8월 25일에 IT 서포터즈 비영리단체 행정업무 보조 봉사활동을 한 자영업자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무기력하게 지내는 것 보단 다른 활동을 찾다 봉사를 해보자는 생각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신청하였을 때는 행정업무 보조라는 단어를 보고 간단하고 편하게 생각하면서 또한 봉사적으로 무엇을 한다는 것인지 이해가 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직접 찾아가 직원분들께 설명을 듣고 나니 조금은 새로운 시각으로 접하게 되었습니다. 


직원분들께서 주신 일은 정말 간단한 업무를 주셨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혈액 수급 부족과 관련된 내용을 카드 뉴스로 제작하는 업무, 그 카드 뉴스를 바탕으로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업무




저는 생각보다 간단한 업무에 마음 가볍게 시작하였으나, 지금 제가 하였던 모든 것이 누군가에게는 엄청난 힘이 된다는 것을 업무를 하면서 느끼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래서인지 가벼운 마음이 점점 무거워지면서 그에 따라 제가 하는 행동이 엄청나게 영향을 끼친다는 자부심 역시 얻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혈액이 정말 절실하게 필요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봉사활동을 할 예정입니다.


댓글

김성룡
꼭 어렵고 힘든 일만 세상에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각자 능력에 따라 쉬우면서도 파급력이 큰 긍정효과를 낼 수도 있답니다^^
지금 같은 코로나 시기에 우리가 할 수 있는 작은 역할이라도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에 또 함께 해요~
정유진
수고많았어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