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활동후기

활동후기

2017년 여름 땀바따라 후기

김성현 7 691

f7ada51afbf039e5efed6bc56107fec8_1504582951_4806.jpg

 

2017 여름 땀바따라 후기 고고

상진팀(태경,성현)

상진이 차 타고 마트 들러서 술이랑 물을 사고 휴게소로 출발~


f7ada51afbf039e5efed6bc56107fec8_1504582952_0437.jpg

 

휴게소에서 모여서 찰칵

밥도 먹고 꼬지도 사먹고~


f7ada51afbf039e5efed6bc56107fec8_1504582951_6609.jpg

 

배병수 사장님께서 꿀빵 쏘심 ㅋㅋ

진짜 감사히 잘먹었습니다^^

 

f7ada51afbf039e5efed6bc56107fec8_1504583515_9447.JPG

  

거제도 숙도 도착!!

날씨도 너무 좋고 펜션도 좋도 뷰도 굿굿

저기 보이는 몽동해수욕장에서 첨벙첨벙 놀고

피도 보고 멍도 들고 물도 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7ada51afbf039e5efed6bc56107fec8_1504582951_2759.JPG 

 

물놀이 하고 단체로 찰칵^^

 

f7ada51afbf039e5efed6bc56107fec8_1504582952_4752.JPG 

 

태경이가 끓여준 맛난 김치찌개랑 불고기랑 저녁을 먹고

술이 들어간다~~쭉쭉쭉쭉쭉

본격적으로 달림 ㅋㅋㅋㅋㅋ

 

f7ada51afbf039e5efed6bc56107fec8_1504582952_2608.jpg

 

센스 있는 지금이순간 영규 덕분에 노래방 분위기에 노래도 부르고

상진팀 영규팀 게임도 하고 마니또도 하고

이번엔 협찬도 많이 들어와서 진짜 잘 먹고 잘 놀았습니다.

협찬해주신 분들 다시 한번 감사드려용^^


f7ada51afbf039e5efed6bc56107fec8_1504582952_7486.JPG 

 

다들 너무 달려서 그런지 체력이 달려서 그런지 ㅋㅋㅋㅋ

빡세게 놀고

아침먹고 단체사진 찍고 해산! 하고

 

f7ada51afbf039e5efed6bc56107fec8_1504582951_8509.jpg

  

국장님 방실언니 강민이 호경오빠 찬우 성현은 ATV 타러 고고

진짜 너무너무 재밌었고 또또 가고싶은곳 ㅋㅋ

엔진 소리가 아직도 귓가에 생생하고

날씨까지 좋아서 더더 좋았다는ㅋㅋㅋㅋㅋ

f7ada51afbf039e5efed6bc56107fec8_1504582950_7453.JPG 

 

정상까지 올라가는 동안 너무 행복했던 기억이~^^

한 폭의 그림 같지 않나요?? 히히

 

f7ada51afbf039e5efed6bc56107fec8_1504583272_8703.JPG

 

정상까지 도착하니 내려가기 아쉬웠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이번 땀따는 1박2일 정말 알차게 잘 보냈던거 같아서

더 기억에 오래오래 남을것 같네용~

이번에 함께하지 못하신 분들은 다음에 함께해용^^

 


 

 

Comments

김성룡
후기를 보며 다시 추억하게 되네~
시간이 너무 빨리가 아쉬웠긴 했다만
짧은 시간 많은 것을 한 거 같다능~
한영규
지이이이긍이순가안
땀따재밌었음ㅜㅜ
전지훈
운영진 고생 많이 했고, 덕분에 잼있게 놀았슴요~
성현이 올해 바닷물 많이 못먹여서 아쉽...^^
임재호
아쉽다. 다음엔 같이 놀자
김태경
누나가 만들어주신 오뎅탕도 핵맛이었어요!!
ㅋㅋ 올 여름 즐거운 추억 함께 마니마니 만들어서 넘 좋았씁니당~
탁찬우
우리 시간내서 ATV다같이 타러갑시다 ㅎㅎ 진짜 잼났음!
김환수
성현이 다음엔 물 더 먹어~ ^_^ 아니면 수영 배워오쉴?

사무국 문의


070.4366.0962
월-금 : 9:30 ~ 18:30
토/일/공휴일 휴무

후원계좌


180.01.000358.3
부산은행 / 바보클럽강민수